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생활 리뷰

[부산 사상 삼락공원 근처 카페] 아이들과 가기 좋은 카페 "쿼피집"

by boo_ke 2024. 3. 23.

사상 폐공장 카페 "쿼피집"

위치: 사상구 덕포역 4번출구에서 328m
영업: 11:00~22:00 (휴무 없음)
연락: 070-7537-3596
주차: 없음(바로 앞 골목길에 잠깐 가능)

 

 

사상 덕포역 근처에 아이들을 데리고 가면 좋은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아이는 없지만 어른이도 너무 신나게 다녀온 이색카페였는데요! 귀여운 쿼카가 테마라 그럴 거예요.

 

 

 

여기는 근처에 카페가 많지 않고 공장이 많아요. 쿼피 카페 역시 폐 공장을 리모델링 한 곳이라, 외관은 눈에 띄지 않지만 들어가면 뻥 뚫린 공간에, 힙한 느낌 뿜뿜입니다. 

 

 

정확한 위치는 지하철 2호선 덕포역과 모덕역 사이에 있습니다. 

 

 

 

아이와 같이 오기 좋은 카페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메뉴를 주문하고 음식을 받는 곳이 있어요. 음식 사진보다 쿼카가 눈에 띄는 건 왜일까요? 정말 귀여워요.

 

애플 캐모마일 티, 오렌지 에스프레소, 쿼스타치오 같이 이색적인 음료도 많이 있어요. 그리고 딸기를 활용한 크로플과 음료까지! 저 수많은 쿠키들 보이시나요? 아참, 쿠키가 아니라 쿼키에요 ㅎㅎ

 

 

Take out 할인은 1,000원이예요. 아메리카노는 1,700원이 더 저렴하네요.

하지만 저희는 아주 오래 앉아서 수다를 떨 생각이었기 때문에 안으로 들어가봅니다.

 

 

 

 

계산대를 지나 자리를 잡기 위해 이동하면 바로 옆에 보이는 쿼피 하우스! 화장실과 여러 가지 굿즈를 파는 곳입니다. 자리를 잡기 전에 들어가 볼까요? 이 곳은 커피를 마시는 곳은 아닙니다!

 

 

 

화장실은 저 커다란 쿼카 인형 뒤에 있어요. 정말 귀엽죠? 공간이 정말 시원시원합니다. 둘러본 뒤 이제 정말 자리를 잡으러 가려고 하는데! 또 눈길을 사로잡는 공간이 있어요.

 

 

제가 뒤에서 찍었는데 정면에서 보면 미니 롤러코스터예요. 저 노란색 탈 것(?)에 아이를 태우고 롤러코스터를 태울 수 있나봐요(?) 자동인지 수동인지 모르겠어요 ㅋㅋㅋ

 

훤한 공간을 저렇게 기발하게 활용하다니, 기발했어요. 제가 갔을 때도 아이들 몇몇이 재미있게 놀고있었어요.

 

 

 

내부도 널찍널찍, 테이블 간격도 넓어서 쾌적해요.

 

폐공장을 활용한 곳인만큼 테이블이 인상적이죠? 사람들이 많아서 편하게 찍지 못했지만 편안한 쇼파가 있는 자리도 있고, 다양한 의자들이 있었답니다.

 

 

 

저희가 시킨 것은 미트 파이와 레몬 얼그레이 쿠키, 아이스아메리카노, 쿼피(플랫화이트에 수제 크림이 올라간 커피)를 시켰습니다. 타이밍이 좋아서 갓 나온 미트 파이를 먹어서 따끈따끈했어요.

 

 

 

미트파이라서 반을 갈라보면 양념된 다진고기가 들어있어요! 피자 소스 맛과 비슷해요! 큼직한 고기덩어리가 듬뿍입니다. 시그니처 커피인 쿼피도 정말 달달했어요.

 

 

이렇게 맛있는 커피와 달달한 쿠키, 파이를 한껏 먹고 열심히 수다떨었습니다!

이곳 저곳 사진 찍을 포토 존도 많은 카페 "쿼피집"

 

이번 봄, 삼락공원에서 벚꽃 구경 후 한 번 들러보세요!

 

이상 내돈내산 "쿼피집" 후기였습니다 :)

댓글